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3월] 🎀코펠리아 발레복🎀 재입고 이벤트!
NAME 밀라튜튜♥ (ip:)
  • DATE 2024-02-20
  • LIKE Like!
  • VIEW 1044
RATE 0점
 

▲▲▲ 코펠리아 발레복 보러가기 - 사진 클릭 ▲▲▲

안녕하세요! 

그동안 수많은 재입고 문의에 죄송스럽기만 했던 코펠리아 발레복이 드디어 1년 만에 재입고 되었습니다. 

발레 '코펠리아' 작품의 예쁜 인형과도 같은, 뒷모습이 심쿵 포인트인 코펠리아 발레복!

밀라튜튜가 엄선하여 셀렉한 해외 댄스웨어 전문 브랜드의 직수입 발레복 입니다. 

3월 한 달 동안, 재입고 기념 이벤트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EVENT 1: 코펠리아 발레복 구매 고객 모두에게 "티아라 헤어핀" 증정! 

🎈 EVENT 2: 코펠리아 발레복 구매 후 "리뷰 이벤트" 참여시 "타이즈, 슈즈" 증정!

   - 타이즈 1 증정 : 인스타 또는 블로그 포스팅 1건 + 구매 사이트(공홈 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리뷰 1건

   - 타이즈 1 및 기본 천슈즈 1 증정 : 인스타 또는 블로그 포스팅 1건 + 구매 사이트(공홈 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리뷰 1건, 활동하시는 맘카페 포스팅 1건

   ✔️해시태그: #밀라튜튜 #유아발레복 #여아발레복 필수이고, #발레 #유아발레 #발레수업 #문센발레 등은 선택입니다.

 

📌 리뷰 이벤트는 제품 받으시고 7일 이내, 포스팅 하신 링크를 저희 카카오톡 채널로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해당 이벤트 제품을 2차 택배 발송 해드립니다. 빨리 보내주시면 바로바로 확인하고 배송 나갑니다. 



예쁜 발레복을 알아보시는 고객님들의 센스와 정성스러운 리뷰 참여를 기다릴게요!

베스트 리뷰 3분께는 4월 초에 선정, 발레복을 추가로 보내드립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취소